Parkyoungsil
Service
Power 

Academy

COLUMN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
동아비즈니스리뷰(DBR)

MEDIA

KBS World Radio
KBS 1 Radio
KBS 아침마당

BOOK

글로벌 코리아 매너 클래스
고객을 사로잡는 힘 매혹
욕먹어도 괜찮아
행복한 성공
행복한 감성서비스
서비스는 힘이 세다

 안녕하십니까? 늘 배우고 연구하는 전문가 박영실입니다

 Park, Youngsil CEO Profile

박영실 서비스 파워 아카데미 대표
숙명여자대학교 자문위원
숙명여자대학교 교육학부 외래교수
KBS World Radio 코너진행
KBS 제1 라디오
 '박영실의 매너클래스' 코너진행

Executive PI Specialist
Global Business Manners Specialist
Customer Experience Specialist

전)삼성에버랜드 서비스아카데미
창단멤버 총괄 과장역임(1993-2002)

한국경제닷컴 칼럼리스트상
대상 및 신인상 수상(2014, 2013)
헤럴드 경제 한국경영인 대상(2004)
한국일보 고객만족대상(2003)
삼성그룹 우수강사상 (2002)  
한국관광대상(2001
)삼성 에버랜드 특별 공적상(2001)

숙명여자대학교 교육학 박사
연세대학교 교육학 석사


KBS  ‘생생코리아’  코너 진행
CEO Image Consulting
PI 컨설팅한경닷컴 칼럼니스트

동아비즈니스리뷰(DBR)
글로벌비즈니스매너 칼럼연재
KBS ‘아침 마당’ 패널진행  
MBC 친절합시다 패널진행
SBS 해결돈이보인다 전문심사위원
한국장학재단 멘토

삼성 에버랜드㈜ 경영지원실
서비스 아카데미 과장
호텔 신라 서비스 아카데미 과장

Executive Image Consulting & wardrobe and style course at Fashion Institute of technology   State University of New York

Action Learning Project involved  at Columbia University

Costumer Experience Management at Fashion Institute of technology   State University of New York

글로벌코리아 매너클래스
고객을 사로잡는 에너지 매혹
욕먹어도 괜찮아
행복한 사람처럼 생각하고,
성공한 사람처럼 행동하라 외 총 9권

Executive Image Consulting
Global Business Manners Customer Experience Design

컨설팅 & 출강 전문 교육기관

02. 3477. 5188
pspa@pspa.co.kr

P.S.P.A는
"修身 齊家 治國 平天下"라는 기본모토를 바탕으로
평생 가치의  방향을 제시해 드리는
행복한 성공파트너입니다.


Executive Image Consulting

 

Global Business Manners

 

Customer Experience Design

 

Youngsil(Audrey) Park

CEO/ Speaker/ Author/ Columnist/ Executive PI Branding Professional / Global Business Manners Specialist






PI Branding

IMAGE POWER

SEND MESSAGE